납입금 내역고지 및 납입금 납부 연기 안내
2005학년도 각 과정 신입생들에 대한 납입금 내역 고지 및 납입금 납부 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 연기됨을 알려드리오니 신입생 여러분들께서는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연기사유 : 납입금액 미확정
2. 변경일자
가. 당초
※ 납입금 내역 고지 : 2005년 1월 초
※ 납입금 납부 : 2005. 1. 10(월) ~ 1. 14(금)
나. 변경
※ 납입금 내역 고지 : 2005년 2월 중
※ 납입금 납부 : 내역 고지 시 안내 함.
■ 자세한 고지 내역 및 납부 안내는 2월중 Home page에 안내 함.
3. 기타
가. 납입금 납부 이외 학사일정(수강신청 등)은 당초 일정에 따라 진행됨.
나. 석·박사과정 일반장학생은 소속기관으로 공문 및 내역표 발송.
다. 과기원장학생 지도교수 부담 내역서는 학과로 발송.
4. 문의
※ 학사과정 : 신원섭(042-869-2363)
※ 석 · 박사과정 : 최정길(042-869-2367
2005. 1. 4
교 무 처 학 적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