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된 기간내에 총장이 정하는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류를 제출하고, 수업료, 납입금 납부 및 수강신청을 하여 등록을 완료
절차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인터넷고지 및 전자금융서비스를 이용하여 내역확인 및 납부
- 학생은 등록기간 내에 부여받은 가상계좌로 등록금 입금하여 납부
시기
유의사항
- 등록기간 내에 등록 또는 휴학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됨.
- 휴학원을 학적팀에 제출한 일에 따라서 납입금 반환함.
유의사항의 대한 사유발생일, 반환금액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유발생일 |
반환금액 |
수강신청변경기간이 지난날부터 학기 개시일 30일 경과전 |
납부액의 5/6(입학금, 상조회비, 학생회비 제외) |
학기 개시일 30일 경과한 날로부터 60일 경과전 |
납부액의 2/3( “ ) |
학기 개시일 60일 경과한 날로부터 90일 경과전 |
납부액의 1/2( “ ) |
학기 개시일로부터 90일 경과후 |
반환없음 |
업무흐름도
- 1등록대상자선정(학적팀)
- 2홈페이지에서 납입금 고지 내역 확인(학생)
- 3전자금융 서비스를 이용해 기간내 납부(학생)
- 4등록사항 확인 및 미등록자 관리(학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