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납입금 내역고지 및 납입금 납부일 변경 안내
2006학년도 각 과정 신입생들에 대한 납입금 내역 고지 및 납입금 납부 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 연기됨을 알려드리오니 신입생 여러분들께서는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연기사유 : 납입금액 미확정
2. 변경일자
가. 당초
※ 납입금 내역 고지 : 2006년 1월 초
※ 납입금 납부 : 2006. 1. 9(월) ~ 1. 16(월)
나. 변경
※ 납입금 내역 고지 : 2006년 2월 초
※ 납입금 납부 : 내역 고지 시 안내 함.
3. 납입 내역 고지 및 납부 방법
첨부 안내문을 읽어 보신 후 납부 기간에 내역 확인 및 납입금을 납부
하시기 바랍니다.
4. 기타 : 납입금 납부 이외 학사일정(수강신청 등)은 당초 일정에 따라 진행됨.
5. 문의
※ 학사과정 : 이봉여(042-869-2363) E-mail [bylee@kaist.ac.kr]
※ 석·박사과정 : 최정길(042-869-2367)E-mail [cjk@kaist.ac.kr]
첨부 : 1. 각 과정별 납입금 고지 및 납부방법 안내문(과정별로 선택)
나. 고지 및 납부 방법 안내(석,박사과정)
2. 고지 내역 확인 방법 안내 화면(전체 학생용)
2006. 1. 2
교무처 학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