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산실(N2)의 서버 및 Network 재구성에 따라 학내 주요 정보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일시 중지됨을 알려 드립니다.
1. 대상서비스 : 학내 주요 정보서비스
(포탈서비스, 행정ERP서비스, 학사서비스, 전자문서서비스 등(단 메일, 홈페이지 제외))
2. 중지기간 : 1차 : 2012.12.15.(토) 00:00 – 2012.12.17.(월) 08:00 (총 56시간)
(단 메일 및 홈페이지는 최소한의 Downtime(3시간)으로 지속 서비스)
2차 : 2012.12.21.(금) 18:00 – 2012.12.24.(월) 08:00 (총 64시간)
(단 메일 및 홈페이지는 최소한의 Downtime(3시간)으로 지속 서비스)
경영정보팀장, 학사정보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