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봄학기 각 과정 재입학 등록 안내
2017학년도 봄학기 각 과정 재입학 등록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
□ 등록금납부
○ 납부기간 :
2017. 2. 20(월), 09:00 ~ 2017. 2. 24(금), 23:59
○ 고지내역 조회/출력 【2017.2.13.(월), 13:00 부터 가능
】
- 재입학예정자 : 카이스트 포털(
http://portal.kaist.ac.kr)에서
확인
☞ ID,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 후 학사시스템 → 납입 → 장학/등록금 관리 → 학생서비스 → 납입금 납입내역
- 일반사용자 :
http://cais.kaist.ac.kr/payment에서
확인
☞ 학번, 생년월일(앞 8자리) 입력 후 확인
○ 납입계좌 :
고지서에 부여된 가상계좌료 입금
☞ 입금 시 학번 끝 5자리와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Ex. 20129000
홍길동 → 「29000홍길동」을 송금인 란에 입력)
○ 문의처
: 학적팀 (T.042-350-2362~3)
□ 포탈사이트 이용
○ Portal 사이트 이용 :
2017. 2. 13일 이후 기존의 Portal 아이디 비번은 재사용 가능
○ 문의처 :
IT개발팀(T.042-350-5283)
□ 카이스트 메일
○ 로그인 시도 시 사용 정지된 계정도 정상적으로 로그인 됨. (단, 패스워드가 잘못되었을 경우 패스워드 확인 후 재시도 하여야 함)
○ 문의처 :
IT개발팀(T042-350-5126)
□ ID CARD 발급
○ 2017. 2. 17(금) 이후 안전팀(교육지원동(W8) 1층)으로 방문하여 발급
○ 문의처 :
안전팀(T042-350-8000)
□ 기숙사 신청
○ 기숙사 홈페이지에서 추가신청(
http://kds.kaist.ac.kr
)
○ 문의처 :
학생복지팀(T.042-350-4712)
□ 수강신청
○ 수강신청변경기간에 수강 신청 (변경기간 : 2017. 2. 20 ~ 2017. 3. 6)
○ 문의처 :
학적팀(T.042-350-23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