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KAIST
뉴스
유틸열기
홈페이지 통합검색
-
검색
ENGLISH
메뉴 열기
%EB%A7%88%EC%BC%80%ED%8C%85%EC%8B%9C%EB%8C%80
최신순
조회순
이재규칼럼 "가치"중심 마케팅시대 열자
이재규(테크노경영대학원) 교수가 ""가치"중심 마케팅시대 열자"란 제목으로 IT일간지 디지털타임스 2010년 2월 23일(화)자에 시론을 게재했다. 제목 [DT시론] "가치"중심 마케팅시대 열자 저자 이재규(테크노경영대학원) 교수, EEWS기획단장 매체 디지털 타임스 일시 2010/02/23(화) 칼럼보기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0022302012369697001
2010.02.23
조회수 8737
<<
첫번째페이지
<
이전 페이지
1
>
다음 페이지
>>
마지막 페이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