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행사

왕벚꽃길 나들이 오세요 … KAIST 벚꽃축제​
조회수 : 11148 등록일 : 2016-04-04 작성자 : kaist_news

우리대학은 오는 6(수)과 7(목)일 오후 8시 교내 어은동산 및 노천극장(W9)주변에서 ‘Happy KAIST 2016’행사의 일환으로 벚꽃 축제를 연다.

올해로 2회 째 열리는 벚꽃 축제는 교내 구성원들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대전 시민들에게 멋진 벚꽃 감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어은동산 벚꽃길은 약 500미터의 언덕길을 따라 도로 양쪽에 왕벚나무 200여 그루가 줄 지어 있어 KAIST 구성원들이 즐겨 찾는 소중한 쉼터다.

‘벚꽃 : 빛과 환상’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에는 벚꽃길 주변을 따라 KAIST 산업디자인학과 동아리가 제작한 설치형 미디어 아트 작품도 설치된다.

미디어 아트 작품은 벚꽃나무 위에 설치된 2대의 프로젝터가 참가자들의 움직임에 따라 다채로운 꽃모양을 비추는데, 방문객들은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하는 색다른 벚꽃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KAIST는 또 오후 8시 벚꽃길 점등을 시작으로 방문객들에게 커피와 기념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KAIST 학부 총학생회는 오는 8(금)과 9(토)일 본관 앞 잔디광장에서 인디음악축제인 'KAIST 아트 & 뮤직 페스티벌(KAMF)'도 연다.

올해로 5회 째를 맞이하는 이번 축제에는 이틀 동안 총 10개 공연팀이 공연을 펼친다.

4월 8일 19시 공연에는 솔루션스, 어쿠스틱 콜라보, 밴드 황정민, 딕펑스 등 4개 팀이,  4월 9일 16시 공연에는 밴드로맨스, 옥상달빛, 에이프릴세컨드, 짙은, 체리필터, 데이브레이크팀 등 6개 팀이 공연 할 예정이다.

강성모 KAIST 총장은 “KAIST 어은동산은 숨겨진 벚꽃 명소”라며 “가족 ‧ 친구와 함께 벚꽃길을 걸으면서 소중한 추억 만들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연 관람은 무료이며 상세 정보는 페이스북(2016 KAMF)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끝.

관련뉴스
  • No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