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행사

K-LET, 복지관 어린이 초청 ‘도전 골든벨 행사’​
조회수 : 6765 등록일 : 2014-11-01 작성자 : kaist_news

KAIST 학생리더십 단체 K-LET은 1일 KAIST 창의학습관에서 대전‧세종지역 복지관 학생 120명을 초청해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도전 골든벨’ 행사를 열었다.

K-LET(KAIST Leadership Executing Team)은 KAIST 리더십센터가 운영 중인 리더십 강의를 수강한 재학생들로 구성된 학생단체다. 학교에서 배운 리더십 이론을 현장에서 직접 실천해 봄으로써 봉사와 리더십을 함양하기 위해 2009년 발족됐다.

이번 행사는 대전 지역에 거주하는 복지관 학생들에게 자신감과 도전정신을 기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송강사회복지관, 대덕구청소년수련관, 세종시 청소년문화의 집, 중촌사회복지관 등 대전•세종 지역 4개 복지관의 어린이 12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도전! 골든벨 행사를 비롯해 캠퍼스 투어, 멘토와 함께하는 대화 등이 진행됐다.

이동욱 K-LET 회장은 "이번 행사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이후에도 아이들에게 리더십 마인드를 심어줄 수 있는 행사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충남대학교 리더십 단체인 CLC(CNU Leaders Club) 회원 21명도 참여해 프로그램을 같이 운영했다. 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