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행사

2020 KAIST Startup Award(창업 어워드) 참가자 모집​
조회수 : 18790 등록일 : 2020-10-07 작성자 : 홍보실

2020 KAIST 창업 어워드 참가자 모집

< 2020 KAIST 창업 어워드 참가자 모집 >

우리 대학 총동문회(회장 정칠희)에서는 KAIST를 대표할 올해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유니콘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020 KAIST Startup Award’의 참가자를 오는 1015일까지 모집한다.

KAIST Startup Award는 올해 4년 차를 맞이하는 창업경진대회로 동문 선배들의 자발적 기부를 통해 마련된 재원으로 우수팀을 지원한다.

이밖에도 참가팀 전원에게는 실리콘밸리 소재 엑셀러레이터 기관인 500스타트업에서 6주 간 온라인 창업교육과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실리콘밸리 스타트업&챌린지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대상은 우리 대학 ()학생뿐 아니라 창업 3년 이내의 기업 대표 또는 임원이 우리 대학 동문인 경우에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2018년에는 블록체인기반 정품인증 솔루션을 제시한 블록오디세이(대표 연창학)가 대상에 선정되었고, 2019년에는 수의기술 기반의 가축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하는 한국축산데이터(대표 경노겸)가 대상에 선정되었으며, 티이이웨어, 모라이, 글로랑 등이 최우수상을 수여하였다. 수상팀들에게는 상금 및 소비자 가전 전시회(CES) 무료 참관 기회를 제공받았다.

행사와 관련하여 보다 상세한 정보는 KAIST 창업원 홈페이지(https://startup.kaist.ac.kr/startupaward2020/)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동 사이트에서 지원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