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행사

KAIST 입시홍보 뉴스레터 KAISTAR 창간​
조회수 : 14074 등록일 : 2007-05-04 작성자 : kaist_news

- 7일 첫 호 발송···수험생에게 격주로 KAIST 소식 전달

KAIST(총장 서남표)가 미래의 KAIST인들을 위한 뉴스레터를 7일 창간한다. 이 뉴스레터는 KAIST 학생이라면 누구나 세계 과학계의 "스타"가 될 수 있다는 뜻으로 KAISTAR(KAIST+STAR)로 명명됐다. 5월 7일 창간호를 시작으로 격주로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발송된다.

KAISTAR는 KAIST 학내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소식을 수험생 등에게 전달해 대학의 우수성을 알리고 더욱 유능한 인재를 유치하고자하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학과소개, 동아리 탐방, 졸업생 이야기, 각종 행사 소식 등을 주내용으로 싣게 된다. KAIST 측은 KAISTAR가 대학입시 홍보에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남표 총장은 발간을 맞아 "KAISTAR는 KAIST의 현황을 알려 훌륭한 인재들의 유치를 도모하는 새로운 도전"이라며 "KAIST의 참모습을 알게 된다면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들까지도 학교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지닐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AISTAR는 신청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면 KAIST 입학본부 홈페이지(http://admission.kaist.ac.kr)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KAIST 입시홍보 뉴스레터 KAISTAR 창간 이미지
관련뉴스
  • No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