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행사

국가 미래전략 토론회,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으로 본다​
조회수 : 6306 등록일 : 2016-01-22 작성자 : kaist_news

SNS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 TV'가 KAIST의 정기 토론회를 인터넷에서 실시간으로 방송한다.
 
우리 대학 문술미래전략대학원(원장 이광형)과 아프리카TV(대표 서수길)는 지난 1월 22(금)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KAIST 문술미래전략대학원-(주)아프리카TV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에 따라 KAIST는 ‘국가 미래전략 정기 토론회’를 진행하고, 아프리카 TV는 토론회 전체 내용을 인터넷에서 실시간으로 중계하기로 했다.

‘국가 미래전략 정기 토론회’는 매주 금요일 17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린다. 평소에 국가미래전략 정기토론회에는 관심이 있으나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자들은 앞으로 인터넷 실시간 방송 또는 다시보기 동영상을 통해 볼 수 있게 됐다.
 
시청을 원하는 자는 아프리카TV(http://afreeca.com)에서 ‘국가 미래전략’으로 검색하면 해당 동영상 등을 찾을 수 있다.

한편 지난해 ‘국가미래전략 정기토론회’에서는 환경, 인구, 자원, 정치, 경제 사회, 기술 등 총 7개 대주제를 바탕으로 45차례에 걸쳐 토론회가 열렸다. 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