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행사

“우리 교수님의 스타일이 확! 달라졌어요~”​
조회수 : 11582 등록일 : 2012-05-14 작성자 : kaist_news



스승과 제자가 함께하는 ‘코오롱-카이스트 스타일링 클래스’

코오롱 스타일링 클래스가 또 다시 카이스트(KAIST)를 방문한다.

코오롱은 오는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닮고 싶은 멘토와 자랑스런 멘티’를 주제로 ‘코오롱-카이스트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교수와 학생간 ‘멘토-멘티’ 관계를 형성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교수와 학생이 함께 하는 ‘커플 스타일링’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마케팅팀 조은주 부장은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평소 서먹하고 대화가 부족한 교수와 학생이 만나, 패션과 서로의 스타일을 주제로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이번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코오롱-카이스트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는 FIK(코오롱패션산업연구원) 고윤정 교수의 스타일링 강의로 시작될 예정이다. 고윤정 교수는 ‘이성에게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 연출법’, ‘몸매의 단점을 가려주는 스타일 연출법’ 등 대학생들의 주요 관심사를 반영해 재미있고 유익한 스타일링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스타일링 강의를 바탕으로 한 퀴즈 타임과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교수와 학생이 함께 하는 ‘커플 스타일링’ 시간은 코오롱스포츠, 클럽캠브리지,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쿠아가 함께 한다. 사전에 학생들을 대상으로 멘토로 삼고 싶은 교수님과 패션에 대한 사연을 조사해 총5커플을 선정, 각 브랜드가 한 커플을 담당해 TPO에 따른 스타일을 제안하게 된다. 당일 ‘멘토-멘티’ 로 당첨된 5커플에게는 브랜드가 제안한 의상 일체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코오롱-카이스트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는 카이스트 대전 캠퍼스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 교수님의 스타일이 확! 달라졌어요~” 이미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