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행사

Mr. KAIST 보디빌딩 선발대회​
조회수 : 19346 등록일 : 2007-12-04 작성자 : kaist_news

KAIST 최고 몸짱은 누구?

우리 학교 대학원총학생회가 지난 11월 29일(목) 태울관 미래홀에서 제1회 Mr. KAIST 보디빌딩 대회를 가졌다.



이 대회는 재학생들의 다양한 체력 증진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최근 저변이 확대되고 있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소개하고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행사로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기존의 보디빌딩대회에서 볼 수 없는 신나는 힙합 댄스와 퍼포먼스가 곁들여져 참석한 많은 학생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행사를 주관한 장일한 대학원총학생회 회장은 “KAIST 학생들이 공부만하는 이미지를 벗고 문화,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에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에서는 1위 정인경(바이오뇌공학과, 석사, 왼쪽 사진) 대학원총학생회상, 2위 정의록(무학과, 학사) Roxy상, 3위 김세호(산업디자인학과, 학사) 학생지원팀상, 4위 임유봉(물리학과, 석사) Roxy 특별상을 받았다.

아래 Mr. KAIST 선발대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대회사진을 볼 수있다.
http://club.cyworld.com/club/main/club_main.asp?club_id=52212224



관련 기사 (UCC포함)
http://www.joongdo.co.kr/jsp/video/video.jsp?index_no=2007120003

   

Mr. KAIST 보디빌딩 선발대회 이미지
관련뉴스